Our Approach

고객만족 경영

삼성SDI는 '고객에게 가치를, 세상을 풍요롭게' 라는 고객중심 품질방침을 바탕으로 고객만족경영에 힘쓰고 있습니다. 품질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사업장 품질실태 진단 및 평가를 통한 시상제도를 내부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고객만족 및 응대 제도의 개선을 통하여 고객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습니다. 각 사업부문별로는 품질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함으로써 고객만족경영을 달성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.

삼성SDI의 핵심전략
Risk
  • 소비자 안전 Risk의 증대 및 이에 따른 안전 규제, 기술장벽 강화
Opportunity
  • 전기차 시장을 중심으로 한 고용량, 고밀도 배터리 시장의 성장
Performances
0.6% 측정기 관리 부적합률
23 품질교육 과정 차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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